카테고리 없음

[세부] 막탄 숙소별 맛집추천 (제이파크/샹그릴라/벨몬트/아얄라몰)

seo1031 2023. 9. 9. 10:46

안녕하세요! 세모입니다: )
오늘은 세부에서 먹었던 맛집 추천글입니다✨️

세부 여행은 거의 숙소에서 놀았기 때문에
숙소 근처 식당 중심으로 소개해드릴게요😳

그럼 바로 가볼까요~?!


1. 탐앤탐즈(오아시스 스파 조식)

세부까지 와서 무슨 탐앤탐즈야? 싶으실 수 있으시겠지만, '조식'입니다 여러분.

오아시스 스파에서 제휴하고 있는 식당의 메뉴가 딱히 마음에 들지 않아서, 즉흥적으로 가게 된 곳이에요.
(혹시나 저와 똑같은 코스로 가게 되실 분들 참고를 위한 용이니, 관계 없으시면 2번으로 고고!)

나름 근처에서 아침 먹는 사람이 많은지, 조식같은 메뉴가 꽤 많더라구요~

📍브런치 메뉴 + 튜나 샌드위치 2개
저는 양이 많은 편이어서 딱이었는데, 친구는 샌드위치 반조각을 남겼어요! 평균 성인 여성 2분이서 가신다면 샌드위치 하나 + 브런치 메뉴 하나면 딱일 것 같습니다.

✔️이곳의 장점은 카드가 된다는 점이었어요!
새벽 도착하면, 보통 공항환전소를 이용하실텐데,
공항환전소는 딱히 환율을 좋게 쳐주지 않거든요.

그래서 가지고 있던 현금 페소가 거의 없었는데
이곳은 트래블 월렛이 사용가능했답니다 : )

✔️맛도 조식으로 먹기 좋았어요~! 짜지 않은 참치 샌드위치와, 브런치 메뉴의 조합 굿굿: )
오아시스 스파 근처에서 적당한 조식 식당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!

<장점>
-카드 사용 가능(트래블 월렛)
-오아시스 스파에서 1분컷 거리
-조식으로 적당한 메뉴

2. 부코 바 앤 레스토랑(제이파크 근처)

부코 레스토랑은 제이파크 근처 뷰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에요~!

요런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!
계절을 잘 맞추면 노을도 보인다던데, 저는 아쉽게 해가 반대편에서 지더라구요😂

👉 부코레스토랑 카카오톡
요렇게 카톡으로 예약이 가능하답니다!
✔️픽드랍도 100~200p로 예약할 때 신청할 수 있어요

저희는 제이파크에서 탑승했어서
왕복 200페소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: )

📍랙쵼 + 치즈가리비 + 파인애플라이스 + 망고에이드
요렇게 4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: )

1. 랙쵼(소소)
-겉바속촉 돼지고기 느낌! 통삼겹과 엇비슷한 맛이었어요.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조오금은 아쉬웠던😂 그래도 한 번 시켜볼만 합니다.

2. 파인애플 라이스(추천)
-이건 강추메뉴입니다!! 꼭 시켜드세요. 이국적이면서 한국인이 먹기에도 적당한 맛이었어요

3. 망고에이드
-딱 보이는 그대로에요! 탄산 섞인 에이드였습니다.

4. 치즈가리비(추천)
-랙쵼이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추가한 치즈가리비!
작지만 맛있었어요: ) 치즈맛이 강하지만 가리비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습니다.

4. 망고
-인스타 리뷰이벤트! 태그 걸어서 글 올리면 공짜 망고를 주니까 참고하세요:)

뷰맛집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이곳!!

<장점>
-픽드랍 가능
-카톡 예약 서비스
-Free mango
-멋진 뷰

<단점>
-한국인 다수/ 약간은 떠들썩한 분위기

3. Papa Jan's Pasta(벨몬트 호텔 근처)

이번에도 조식 메뉴 추천입니다!
벨몬트 호텔에서는 조식 추가를 안 했었거든요..:)

📍Papa Jan's Pasta
이곳은 저와 약간의 썰이 있는 곳이에요ㅋㅋㅋ
그랩 푸드에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, 카드 등록 문제로 실패하고 직접 구글 채팅으로 주문해야 했거든요..😂

근데 사장님이 너무너무  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, 주문 받아주셔서 기분이 좋아진 곳이랍니다 : )

✔️구글 채팅으로 주문하고 현금 결제 가능


요런 식으로 주문하고 만나서 현금결제 진행했어요!
가게 위치가 구글맵에 이상하게 찍혀있는데,
실제 픽업하는 곳은 One Manchester Place 로비 앞입니다: )

📍Creamy tuscan salmon(not spicy, fettuccine) + Bolognese(regular spicy, spaghetti)
-인기 많았던 메뉴들로 주문해봤어요! 두 메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! 조식으로 추천드려요
-그랩 푸드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선택사항 볼 수 있어요! 파스타면부터 맵기조절까지 가능하니까 한 번 살펴보세요~~

막탄 뉴타운쪽 파스타 맛집! 조식으로 추천해요

<장점>
-벨몬트 호텔에서 도보픽업가능
-친절한 사장님
-구글채팅으로 주문하면 그랩푸드가격 -10%
-조식으로 굿굿

4. 모닝글로리(샹그릴라 근처)

자자 집중하세요 세부 인생맛집 추천갑니다
여기도 다들 들어보셨 맛집, 모닝글로리입니다: )

여기도 부코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픽드랍 가능!
카톡으로 예약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: )

📍모닝플래터 + 모닝글로리 라이스 + 산미구엘  사과 + 코코넛 치킨
-플래터와 같이 시간오래 걸리는 메뉴들은 미리 카톡으로 예약주문 하고 가세요!

1. 모닝플래터(추천)
-이거 진짜 강강강추 입니다🌟🌟🌟🌟🌟
-사진처럼 밖에서 직화로 구워주는데, 육즙이랑 고기맛이 진짜 장난아니에요. 최고였어요.

2. 산미구엘 애플(추천)
-저 진짜 술 못 마시는데, 고기랑 조합 무슨일...?
꼭 시켜서 같이 드세요! 술찌들은 과일맥주 시키면
딱이랍니다😳

3. 모닝글로리 라이스(추천)
-생긴건 그냥 나물밥같은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는거죠?-? 이국적이면서도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.
개인적으로 이거 먹으러 세부 또 가고싶을 정도...

4.코코넛치킨(소소)
-얘도 맛있었지만 위의 메뉴들이 너무 압도적으로 맛있었어서 상대적으로 소소했네요ㅋㅋㅋㅋ
-달짝지근한 치킨! 코코넛맛이 많이 나요 :)

세부 인생맛집.... 꼬옥 가주면 된답니다

<장점>
-직화구이 불쇼! 고기맛 최고
-그냥 너무 맛있었던 곳
-픽드랍 가능/ 카톡 예약 가능
-한국인 사장님이 친절해요: )

6. Phat Pho(아얄라몰 맛집)

저희는 세부시티도 방문했는데요~
아얄라몰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발견한 맛집!

📍Pho special(L) + Pho bo(L) + Crispy egg rolls(6pc) + Mango orange banana smoothie

1.Pho bo(추천)
-소고기가 들어간 기본적인 쌀국수인데도 국물이 깔끔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어요!
-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: )
-개인적으로 제 인생 Top2 쌀국수에요!

2.Pho special
-친구가 주문한 거라 보기만 했는데, 피시볼과 다른 고기 몇 개가 더 들어가더라구요~
-친구의 인생 쌀국수라고 합니다ㅋㅋㅋㅋ

-> 양이 꽤 되신다면 L 사이즈로 드시길 추천!

3. Crispy egg rolls(추천)
-이건 뭐 안 봐도 맛있겠죠! 쌀국수와 잘 어울리는 조합

4. 망고오렌지바나나 스무디(강추지만..선택은 셀프)
-이게 진짜...진짜 맛있었는데요ㅠ 이거 먹고 다음날에
배탈이 났어요😂 화장실을 들락날락...
-근데 시켜먹은걸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..
ㅋㅋㅋㅋㅋ선택과 책임은 셀프랍니다

아얄라몰 쌀국수 맛집! 추천합니당 : )
-여기는 직원이 서빙을 해줘서 그런지 팁이 붙어서 영수증이 나온답니다~ 참고하세요!

<장점>
-음식이 맛있다
-친절한 직원
-카드 사용 가능(트래블페이)
-내부화장실 깔끔

<단점>
-팁 있음

오늘은 이렇게 세부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~!
세부에서는 맛집을 잘 찾아서 그런지
진짜 매번 맛있게 먹었던 기억밖에 없네요ㅋㅋㅋㅋ

여러분도 좋은 여행 되시길 바라며,
다음번에는 기념품 추천글로 돌아올게요~!
그럼 안녕: )